방과후프로그램
홈 > 교육 활동 > 방과후프로그램
특기적성교육 운영
가드너는 다중지능이론을 제시하여 학교에서 타고난 한 가지 이상의 지능(넓은 의미에서 재능)을 수업을 통해서 계발, 신장시켜야 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즉, 인간은 한 가지 이상의 재능을 타고났으며, 이를 객관적으로 측정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학교 수업에서 이를 발견하여 계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환일고등학교에서는 학생의 소질, 적성 계발 및 취미, 특기 신장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자 다양한 특기적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기적성 프로그램
가. 교과관련 프로그램(1개반)
반명 | 장소 |
일본어회화반 | 해당교실 |
중국어회화반 | 해당교실 |
논술반 | 해당교실 |
심층토론반 | 해당교실 |
나. 특기개발 관련 프로그램 (14개반)
반명 | 장소 |
미술실기반 | 미술실 |
피아노반 | 음악실 |
컴퓨터반 | 컴퓨터실 |
헬스반 | 헬스장 |
농구반 | 다목적실(농구장) |
족구반 | 운동장 |
축구반 | 운동장 |
입시체육반 | 운동장 및 다목적실 |
활동사진
특기적성 게시판
Total 27
Number | Title | Author | Date | Votes | Views |
17 |
2020학년도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수입 지출내역(특기적성)
김민선
|
2020.08.26
|
Votes 0
|
Views 1315
|
김민선 | 2020.08.26 | 0 | 1315 |
16 |
2019학년도 2학기 2차 방과후학교 특기적성 운영계획
배수화
|
2019.10.22
|
Votes 0
|
Views 1341
|
배수화 | 2019.10.22 | 0 | 1341 |
15 |
2019학년도 2학기 1차 방과후학교 (특기적성)
배수화
|
2019.09.16
|
Votes 0
|
Views 1302
|
배수화 | 2019.09.16 | 0 | 1302 |
14 |
2019학년도 여름방학 방과후학교(특기적성)
배수화
|
2019.09.16
|
Votes 0
|
Views 1347
|
배수화 | 2019.09.16 | 0 | 1347 |
13 |
2019학년도 1학기 2차 방과후학교(특기적성)
김민선
|
2019.06.14
|
Votes 0
|
Views 1148
|
김민선 | 2019.06.14 | 0 | 1148 |
12 |
2019학년도 1학기 2차 방과후학교 일정표(특기적성)
김민선
|
2019.06.14
|
Votes 0
|
Views 1180
|
김민선 | 2019.06.14 | 0 | 1180 |
11 |
2019학년도 1학기 1차 방과후학교(특기적성)
김민선
|
2019.06.14
|
Votes 0
|
Views 1087
|
김민선 | 2019.06.14 | 0 | 1087 |
10 |
2019학년도 1학기 1차 특기적성 방과후학교 일정표
김민선
|
2019.06.14
|
Votes 0
|
Views 1134
|
김민선 | 2019.06.14 | 0 | 1134 |
9 |
2018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수입지출내역(특기적성)
김기현
|
2018.08.02
|
Votes 0
|
Views 1303
|
김기현 | 2018.08.02 | 0 | 1303 |
8 |
2018학년도 1학기 특기적성 일정표
김기현
|
2018.04.05
|
Votes 0
|
Views 1394
|
김기현 | 2018.04.05 | 0 | 13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