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명문사립
Select Page

환일人 게시판

홈 > 환일 생활 > 환일人 게시판

행사활동 게시판

2018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소감문 쓰기(고2 이0동)

Author
안효진
Date
2018-07-17 12:07
Views
988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소감문

20922 이재동

7월10일 우리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김포공항으로 향했다.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도착했을때 생각보다 날씨가 좋아서 우리들에 기분도 좋았다. 난기류 때문에 착륙이 늦어진 탓에 첫 일정 이었던 한림공원은 가지 못하고 서커스를 보러갔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서커스를 관람 했는데 사람의 한계를 뛰어 넘는 공연을 보고 엄청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후 숙소로 향했는데 우리들의 숙소는 쾌적하고 밥도 맛있고 다른 것 보다 수영장이 커서 마음에 들었다. 밥을 먹고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다음날 아침을 먹고 한라산을 향해 갔다. 올라갈수록 날씨 상태는 좋지만은 않았지만 서울에서는 잘 경험하기 힘든 상쾌한 공기였다. 산길이 높고 험했지만 우리는 환일의 언덕으로 단련이 되어 있었기 때문에 쉽게 올라갔다. 점심을 먹고 짜릿한 속도의 카트를 탄 후 주상절리를 구경하러갔다 뻥 뚫린 바닷가를 보니 시험공부로 머리 아프고 힘들었던 것들이 싹 사라지는 것 같았다. 바다위에서 스릴 넘치는 제트보트도 좋았다. 셋째날은 제주도 와서 제일 날씨가 좋은 날이었다. 차를 타고 성산일출봉으로 향했다. 여행 올 때 마다 보는 곳이지만 언제나 멋진 곳 이었다 날씨도 좋아서 사진도 많이 찍었다. 점심은 제주민속촌 안에 있는 한라정 에서 흑돼지 주물럭을 먹었다. 무한리필이라서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그 후엔 승마처럼 카약체험 다양한 체험들이 있었다. 그중에서도 첫 날 못간 한림공원에 들렀는데 그곳에 있는 동굴 협재굴, 황금굴속에 들어 갔을때는 나가기 싫을 정도로 시원한 냉기가 웃돌았다. 동굴을 나가 옆 동물원에는 공작새가 혼자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타조, 악어 등등 다양한 동물이 있었다. 마지막 날 이 안 올줄 알았는데 막상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 마지막이라고 하니까 아쉽고 조금 더 있고 싶은 마음이 커졌지만 우리는 숙소에서 마지막 밥을 먹고 기념품점을 들린후 제주 공항에 도착했다. 3박4일이라는 짧고도 긴시간에 우리들과 함께 지내면서 안전을 책임져 주셨던 교관 선생님과 인사를 하고 비행기에 탔을때는 집에간다는 기분좋은 마음과 벌서간다는 아쉬운 마음이 공존했었다. 중간, 기말 계속 시험공부를 하면서 학교, 학원, 집만 쳇바퀴처럼 반복해서 다니다가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를 가니 쌓여있던 스트레스도 사라지고 서울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고 많은 추억을 만들었다. 이제는 여름방학과 2학기 남은 시험들은 재충전해서 다시 열심히 공부를 해야겠다. 그리고 힘이 들고 지칠 땐 제주도 여행을 떠올릴 것 같다.
Total 339
Number Title Author Date Votes Views
339
2024학년도 신입생 2차 오리엔테이션
배수화 | 2024.03.05 | Votes 0 | Views 101
배수화 2024.03.05 0 101
338
2024학년도 1학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소감문
이은주 | 2024.02.23 | Votes 0 | Views 119
이은주 2024.02.23 0 119
337
고1 스키캠프 소감문
안효진 | 2024.02.02 | Votes 0 | Views 128
안효진 2024.02.02 0 128
336
고3 스키캠프 소감문
김경신 | 2023.12.14 | Votes 0 | Views 185
김경신 2023.12.14 0 185
335
2023학년도 학생문화체험 소감문 (2학년)
정의석 | 2023.10.18 | Votes 0 | Views 244
정의석 2023.10.18 0 244
334
2023학년도 학생문화체험 소감문 (1학년)
정의석 | 2023.10.18 | Votes 0 | Views 208
정의석 2023.10.18 0 208
333
2023학년도 신앙수련회 소감문
김철우 | 2023.08.29 | Votes 0 | Views 381
김철우 2023.08.29 0 381
332
2023학년도 리더십 캠프 소감문
이진상 | 2023.07.17 | Votes 0 | Views 589
이진상 2023.07.17 0 589
331
2023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소감문(2학년)
김희경 | 2023.07.11 | Votes 0 | Views 297
김희경 2023.07.11 0 297
330
2023학년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소감문
안효진 | 2023.07.11 | Votes 0 | Views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