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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일고등학교 사면 및 석축보강공사 소액수의 견적공고

Author
환일고
Date
2017-12-28 23:30
Views
1074
환일고등학교 공사 공고 제2017 – 05호

 소액수의 견적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12. 12.

  환일고등학교 경리관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환일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 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견적]․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 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클린폰:☏1588-0260)
 

1. 공사개요

◦ 공 사 명 : 환일고등학교 사면 및 석축보강공사

◦ 공사현장 : 서울시 중구 환일길 47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 이내(착공일은 영하의 날씨가 지속될 경우 조정)

◦ 공사규모 : 환일고등학교 사면 및 석축보강공사 1식

◦ 기초금액 : 금50,226,000원

[추정가격 : 45,660,000원, 부가가치세 : 4,566,000원]




2. 견적 제출 방법

◦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소액수의견적입찰 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학교 공사 시 공사업체는 전기‧수도 등을 공급 받을 경우, 학교장과 공사업체가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대한건설협회 ‘완성공사 원가통계’ 경비율을 적용한 「전기‧수도료 계산식(교육시설과-1441(2016.3.3.)」에 의하여 전력비 및 수도광열비를 학교에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 의한 토목공사업 면허소지(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한다.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제2015-28호, 2015.10.7.) 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및 도면은 본 공고문에 첨부되어 있으며 본교 행정실(02-390-7203)에서도 열람가능합니다.

입찰 참가업체는 파일로 첨부한 환일고등학교 사면 및 석축보강공사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을 하신 후 입찰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 제기를 하지 못합니다.

5. 견적서 제출

2017년 12월 12일(화요일) 16:30 ~ 2017년 12월 18일(월요일) 12:00까지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견적)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견적)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17년 12월 18일(월요일) 13:00 본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낙찰자 결정 및 통보

◦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의 ±2% 범위내의 서로 다른 15개(복수예비가격)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7.745%이상으로 투찰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결격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 입찰이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견적서 제출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9. 부정당업자 제재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 로하는계약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 대상 공사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노무비의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운영

◦ 본 공사의 입찰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 상대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2016.1.1) 공사계약일반조건 제43조의3 4항> 에 의거 본교의 발주부서, 계약부서와 협의하여 노무비를 구분 관리하고 이의 지급

확인을 받아야 하며 만약 이를 위반하거나 임금 미지급이 확인되는 경우 본교에서는 당해 사실을 지방고용노동(청)에 통보합니다.

◦ 공사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본교와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본교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2. 견적설명서 숙지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견적설명서를 견적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5) 공사계약일반조건

6) 공사입찰유의서

7)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

13.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C시스템의 장애시만 가능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 『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 『시설』-『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문의 : 환일고등학교 행정실(02-390-7203)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17년 12월 12일

환일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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